• 즐겨찾기 추가
  • 2020.04.06(월) 17:22
강진군 병영면, 사랑의 마스크로 코로나 19 이겨내요!

(주) 도원건설, 지역의 어려운을 비롯한 주민들 위해 마스크 500매 지원

/강진=이태환 기자 namdom9600@naver.com
2020년 03월 25일(수) 17:37
지난 23일 주식회사 도원건설(대표 김병환)에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고자 마스크 500매를 병영면에 기탁했다.
기탁된 마스크는 정부지원에서 소외된 독거노인 및 실질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100명에게 5매씩 전달되어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사례가 됐다.
수혜자인 병영면 중고마을 정(여, 67세)모 씨는“마스크 지원도 안되고 사기도 어려워 항상 불안한 마음이 있었는데, 이렇게 도움을 주셔서 이제는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지난해 강진군자원봉사단체협의회장을 역임했던 김병환 회장은“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작은 힘이나마 코로나 19 극복에 도움이 됐으면 한다. 어려운 이웃들이 함께 힘을 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봉사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정식 병영면장은 “항상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 먼저 도움의 손길을 전하는 ㈜도원건설 김병환 회장님께 감사드린다”며“실질적 어려움에 놓인 대상자가 소외되지 않도록 면에서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원건설은 골재채취업이 주업종으로 병영면 삭양리에 위치하고 있다.
평소에도 노인의 날 등 각종 행사 지원, 연말연시와 명절에 이웃돕기성금과 위문금품을 기탁해 어려운 이웃을 비롯한 주민들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는 등 기업 이윤의 사회환원에도 힘을 보태고 있다.
/강진=이태환 기자 namdom9600@naver.com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